http://cafe.naver.com/clolc5.cafe

http://cafe.naver.com/clolc5.cafe


[뉴스엔 이재환 기자]

꽃미남 5인조 아이돌 밴드 F.T 아일랜드()가 부산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확인했다.

F.T 아일랜드는 17일 오후 2시부터 부산시 남포동 SMH 음반매장에서 데뷔 후 첫 팬사인회를 가졌다. 이날 사인회 주변에는 오전부터 10대 팬들이 몰려들었고 오후 2시에는 수 천명의 팬들이 구름떼처럼 몰리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첫 팬 사인회라 걱정됐는데 행사장에 3천명 이상의 팬들이 몰려 오히려 깜짝 놀랐다. 멤버들도 자신들의 인기에 무척 놀란 눈치였다"고 전했다. 콘서트 초청으로 인해 부산을 방문한 F.T 아일랜드는 공연 시간 때문에 1시간30분가량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F.T 아일랜드는 최근 1집 앨범 ‘치어풀 센시빌리티’를 발매하고 인기 아이들그룹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16일 지상파 방송인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가진 F.T 아일랜드는 방송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날 부산행은 인기그룹 SG워너비의 러브콜을 받았기 때문이다.

F.T 아일랜드는 SG워너비 4집 발매 기념 투어에 게스트로 초청돼 17일 부산 콘서트 무대에 선다.

한편 F.T 아일랜드는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라이브로 1집 타이틀곡 ‘사랑앓이’를 열창,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가졌다. 케이블 음악 방송 Mnet의 ‘’를 통해 데뷔 전부터 얼굴을 알린 F.T아일랜드는 1집 앨범 발표 후 케이블 음악 프로그램에 얼굴을 내비치기 시작해 공중파로 영역을 넓혔다.

팀 리더이자 기타 최종훈(18), 메인보컬 이홍기(18), 기타&서브보컬 (18), 베이스 이재진(17), 드럼 최민화(16) 등으로 구성된 F.T 아일랜드는 미소년다운 외모와 평균 18세도 안되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시원스런 가창력과 연주 실력으로 벌써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재환 star@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Posted by 솔라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