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은 기사가 신문에 났더군요. 물론 동영상 찾아서 패턴확인하고 지워버린다지만 요즘 떠도는 DIVX이나 Windows Media Encoder로 해상도를 조정한다면 ?? 이것도 될까요 ?

만약 된다면야.. 기술력 좋다고 하지만.. 아니라면 같은 것들도.. 다시 해야 하는 노가다 작업이 되는데..
얼마전 아빠는 회사에서 머해 ?? 이런 이미지처럼..

자신의 직장에서 당당히 8시간 동안 19금 동영상을 볼수 있다면? 그것도 회사 여직원과 함께 당당히 19금 동영상을 볼수 있다면? 알려지지 않은
19금 동영상을 알고 있다면 칭찬받는 회사가 있다면?


뭐? 그런회사가 있다고? 나도 입사할래!

하루 8시간동안 19금 동영상을 볼수 있는 회사가 있었으니, 바로
음란물 차단 소프트웨어 엑스키퍼를 만들어가고 있는 지란지교소프트가 그중 대표적인 회사다.

이 회사는 현재 약 130만개에 달하는 음란동영상을 수집해오고 있으며, 계속해서 등장하는 음란 동영상을 수시로 내려받아 확인하고 특히 동영상 탐색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해 인터넷을 뒤져서 19금으로 의심할만한 동영상을 추출하고 직원들이 매일 8시간씩 3교대로 24시간 수집한 동영상을 보고 듣는다고.

이렇게 수집한 19금 동영상에 대한 정보는 지란지교소프트가 개발중인 엑스키퍼라는 프로그램의 유해 동
영상 차단 데이터베이스에 추가되고 엑스키퍼 프로그램은 이 데이터베이스를 참고하여 컴퓨터 모니터에 19금 동영상이 나타나는것을 조기에 차단해준다.

다른 경쟁 프로그램이 단순히 파일명에 의해서만 음란물을 차단하는데 비해 엑스키퍼는 동영상 파일 자체에 담겨있는 각종 정보를 통해 차단하기 때문에 설사 누군가가 파일명을 임시로 바꾸더라도 차단된다는것. 이 앞선 기술은 현재 지란지교소프트만이 가지고 있는 기술이라나. 더구나 P2P, 메신저, 웹하드를 통한 음란물 재 배포 역시 조기에 차단시키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현재 가입자만 해도 9만명이 넘었으며, 요새 음란물 영상으로 고민에 빠진 네이버 등의 국내 포털에서도 지란지교소프트의 음란물차단 기술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이렇게 여직원과 당당히 19금 영상을 감상한다는것.

Posted by 솔라리스™
: